O 거짓말 짓거리에 피습당한 이재명
응급 의료 헬기는 환자 생명이 분초를 다툴 때만 제한적으로 이용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헬기 사용에 수백만~수천만원의 세금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맞는 말이다. 부산에서 피습당한 이재명이 수송할려고 119 헬기 동원했단다.. 이재명이 같은 사람 범법자를 119 헬기로 서울대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하니 기가차다. 범법자 이재명이 같은 인간은 왜 특등으로 대우 해주나. 일반 시민이 이런 사례를 당했을 때도 119헬기로 서울대 병원 가자 하면 가나. 이재명이가 입은 상처는 그렇게 중요한 상처도 아니라고 했다 그런데 칼레 찔렸다고 부산대학병원에서도 충분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것을 수백만원을 소비해 가면서 범법자 이재명이를 위해 특별대우 해야 했나 어떻던간에 부산대 의료진이 치료를 할수가 없어 범법자 이재명이 서울대 병원 가자고 119헬기를 동원 했다니 부산소방서에서 헬기를 운행하라고 지시한 인간은 문책을 해야 한다.
O 119 헬기 타고 서울대병원간 이재명
지금 이재명이 같은 인간은 방탄으로 대표직을 수행해 오고 있는 데도 특별대우 하는것 자체가 말이 안된다. 대한민국 제2수도 부산에서 찰가상 정도의 치료를 못할까 봐서 서울대병원으로 이송 했나. 어느,누가 들어도 이건 아니다. 이재명이 부산에 간 것은 국민세금만 잡아먹는 가덕도에 그리고 문재인 같은 돌대가리 만날려고 가던중에 당한 사례다. 범법자가 전국 어느지역을 다니고 해도 제재할 방법이 없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다.그래서 판검사 4~5천명 된다는 대한민국에서 범법자 이재명이 한인간을 법대로 처리 못한다면 대한민국은 썩은 나라고 법도 없는 나라다. 이래도 법대로 한다고 할수 있나. 조선 제일의 검이고 차고 넘치는 게 증거라고 하더니 판검사는 모두 이재명이 특별대우 하나. 하도 어이가 없어 도둑놈 이재명이와 같이 헬기에 타고 갔던 소방관계자도 인공호흡기등 응급조치를 하지 않아 위급한 상황도 아니라고 했다. 이런 상황인데도 범법자 이재명이를 특별대우 한답시고 헬기에 태워 서울대 병원으로 갔다고 한다. 국민세금 흥청망청 쓰고 보자는 생각은 양산 장사하는 문재인과 어쩜 그리도 똑 갔노 칼에 찔린 곳 진단해서 치료를 못한다면 부산대병원은 문을 닫는 게 맞다. 혈관 봉합수술도 못하는 대학병원이라면 차라리 문을 닫는 게 났지. 애많은 부산시민 애간장 태우지 말고
O 부산대학병원은 혈관봉합 수술도 못하나
이제 이재명이 같은 범법자도 119헬기로 특별대우 받는 데 주인인 국민이 이용한다면 기꺼히 헬기를 동원시켜 줘야 한다. 더불어 민주당 인간들이 서울대병원가자고 해서 갔다면 국민은 없고 이재명이 패거리들만 있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어느쪽에서 서울대병원으로 가자고 한다 해서 중병도 아닌 데도 굳이 119헬기를 동원해 서울대 병원으로 갔다면 부산대학병원은 문을 닫는 게 맞고 지방의료원 살린다고 발광떨지마라. 지방의료원을 살릴려면 이런 자세로는 되지 않는 다. 중하지도 않는 범법자를 헬기로 그것도 서울로 우송할려고 결정했다면 부산소방관련자도 문책을 해야 한다. 윤석열대통령은 법대로 한다고 하는 데 이재명이 범법자를 소방 119헬기로 특별히 모셔 서울대병원으로 이송하도록 지시를 했는 가. 지방의료기관을 살린다고 말하지 마라. 재래시장 살린다고 하지마라 입에 발린 소리 한다고 추잡한 너거들에게 한표 던질 것 같으나. 한심한 인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