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좌파중 좌파 김대중
좌파 김대중 생애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을 관람한 문재인이 지금은 민주주의, 민생, 남북관계도 다 무너졌다라며 좌파 김대중이가 살아있다면 지금 현 상황을 통탄하며 행동하는 양심이 돼달라고 신신 당부 하실 것 같다라고 말했다는 보도다.김대중이나 문재인이나 그나물에 그밥이다. 좌파 김대중이는 천문학적인 국민세금을 김정일이 한테 바친 인간이고 문재인은 지난 5년동안 괴수 김정은이 대변자 역할밖에 더 했나. 김대중이는 햇볕정책이라는 희한한 내용을 들고나와 천문학적인 국민세금을 괴수 김정일이 한테 퍼 주지 않았나. 그 댓가로 북한 괴수 김정일이 한테 다녀와서 북한은 핵무기 만들 능력도 없을 뿐만 아니;라 만들려고 하지도 않고 만약 북한이 핵무기를 만들면 좌파 김대중이가 책임을 지겠다고 까지 한 인간이 김대중이었다.. 김대중이는 대선에 도전했지만 도전할때마다 낙선되어 분삭한 끝에 대구 경북에서 2자리수 표를 얻지 못하면 당선은 어림도 없다는 것을 알고 대선이 있기 전 대구에 와서 시민들과 토론회 하면서 6개월내 위천공단을 국가 공단으로 승격해 준다고 약속을 해서 대구.경북인들은 김대중이에게 2자리수 이상의 표를 줬으나 약속한 위천공단 승격은 물거품이 되고 말았다.
O 햇볕정책으로 천문학적인 국민세금 퍼준 좌파 김대중이
어디 그뿐인가 햇볕정책으로 퍼준 국민세금으로 괴수 김정일이는 이를 밑천삼아 핵무기를 만들어 지금 우리국민들이 핵을 머리에 위고 살지 않나. 이런 인간을 문재인이라는 어리비리한 인간이 김대중이 탄생 100주년 기념에 촬영한 영화를 보고 남북관계가 다 무너졌다고 했다 한다. 문재인이라는 인간은 영화광이가.. 판토마라는 영화를 보고 탈원정을 하더니 이제는 거짓말쟁이 좌파 김대중이 영혼이라도 받을려고 하나. 문재인은 국민앞에 뜻뜻하게 밝힐 것이 하나 있다. 문재인이 괴수 김정은이를 만났을 때 괴수 김정은이에게 준 유에스비안에 들어있는 내용을 국민앞에 공개를 해야 한다..그 당시 어느 장관이 문재인에게 유에스비를 줬는지는 모르겠으나 문재인이 밝히지 않으면 그당시 장관이라도 내용을 밝혀라 만약 공개를 하지 않는 다면 문재인은 간첩으로 단정할 수 밖에 없다. 지금까지 하는 행동을 볼때 더불아 민주당원이라는 사람들은 대한민국이 어떻게 성장해 왔는 지를 알고도 모른척 하는 좌파 인간들이다 . 북한괴수 김정은이만 나오면 북한, 북한 하는 데 이런 좌파인간들 전부 북한으로 보내야 한다. 지금껏 괴수 김정은이가 하는 행동을 보면 국민학생도 알것이다.
O 탈원전에, 국민세금 펑펑 사용한 좌파 문재인
저거들 마음에 안들면 생트집 잡고 대한민국을 초토화 시키겠다고 엄포 놓는 인간들이 괴수 김장은이 일당들이다. 그런 데도 대한민국 좌파인간들은 북한 김씨들을 추종못해 안달이다. 이런 인간들이 국민의 대표를 하겠다고 하는 인간들이다. 국민의 대표를 한다고 하면 국가관은 투철해야 한다 문재인이나 김대중이 같은 인간은 국가관이 투철하다고 볼수없는 인간들이다. 그런데도 문재인이라는 인간은 존경하는 김대중의 영화를 함께볼수 있어 기뻤다고 한다. 그리고 모두 깨어있는 시민이 되어 위태로운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켜 달라고 했다 한다. 정작 대한민국을 위태롭게 한 인간은 문재인이고 김대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말하라. 그래서 문재인 정권시 괴수 김정은만 있고 대한민국과 국민은 없었다.. 경제고 안보고 지난 정권에서 한가지라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한일이 뭐가 있나. 쓰잘데 없는 한전 에너지 공대설립에다 국민세금만 걷어 펑펑 사용한거 밖에 더있나. 대한민국을 망가 뜨린 것은 김대중이고 문재인이다. 지금 잘하고 계시는 윤석열대통령 하시는 일에 김진표와 299명의 인간들 제발 간섭하지 마라. 문재인이나 김대중이나 머리통 속에 들어 있는 것은 북한 괴수 김씨 인간들 밖에는 없었다. 아직도 김대중이고 문재인이가 . 한심한 인간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