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초선 의원이 이낙연이 한테 지금 윤석열 정부를 제대로 견제하지 못하는 못난 당의 모습에 한마디 말도 못 하는 현실에 쓴소리를 하는 역할을 해주시면 한다고 했다.
또 다른 친 이낙연계 의원은 통화에서 당이 살아나고, 당을 살리는 방식에서 이 전 대표가 역할을 할 게 있다면 하실 것이라며 측근의원들과 조만간 만남 자리를 가지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한다.
초선의원이라면 당당하고 소신있게 말을 해야 함에도 국민의 대표라고 하는 사람이 할말도 못하고 지금까지 보고만 있었다면 국민의 대표로써 자격이 없다. 왜 하필 이낙연이 한테 할말 하라고 하는 지 모르겠다.이낙연이 돌아왔다고 민주당이 제대로 돌아간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 데 착각하지 마라. 이낙연이 국무총리시절 한일이 있나. 일예로 5.18민주화 유공자 명단을 이낙연이 총리시절 국가에서 대상자 신청을 받아야 하는 데도 광주광역시 선양과에서 명단을 받도록 했다. 그러면 광주광역시 선양과에서 5.18유공자 명단을 받았으면 총리가 그 명단을 공개 했어야 했다. 본인이 해야할 일도 제대로 챙기지 않는 이런 자가 당대표가 된들 국익도 국민도 없을 것이다. 김진표를 비롯한 더민당 169명은 지금 잘하고 계시는 윤석열대통령을 흠을 못잡아 안달이다. 특히 범법자 이재명이 같은 쓰레기는 들치면 비리요 말끝마다 거짓이다. 이런 자를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은 말로는 민생 민생하면서 한사람의 방탄에만 치중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이낙연이가 온들 그 나물에 그밥이다.
죽은 김대중이는 말끝마다 국민 국민 안했나 그래놓고 김정일이 한테 천문학적인 국민세금을 갔다 바치고도 지금 대한민국은 핵을 머리에 위고 사는 민족 되어버렸다. 박정희대통령께서 국익과 국민을 위해 일을 하시고도 김대중이 패거리들은 아직도 독재 했다고 한다. 세계경제대국 8위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일을 한것은 그당시 김대중이 패거리들은 모르고 있었다. 특히 박지원 같은 인간 쓰레기는 김대중이 비서실장 하면서 국회에 나와 북한에 단 1불도 지원한 적이 없다고 거짓말을 하면서 아직도 김대중이를 성공한 대통령으로 인식하고 있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조사를 해도 김대중이는 좌파 골통에 이간질의 명수였다. 누가 국익을 위하고 국민을 위해 일을 했는 가
.
문재인 정권시절 전라도 사람을 위해 정치를 하지 않았나. 문재인이가 한일이라고는 국민에게 세금 걷어 펑펑 사용한 것 밖에 없다.
그런데도 문재인이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일을 했나.문재인 패거리들 외에는 적폐로 몰고, 탈원전에, 400조의 빚에, 국가와 국민의 안보는 없고. 나주에 문재인표 공과대학 설립에, 똥고집만 들어 있는 이런 인간이 지난 5년동안 좌지 우지 하지 않았나. 그래도 그당시 민주당 피가 흐른다고 말한 김진표라는 인간은 대한민국이 이렇게 되어가도 문재인에게 쓴소리 한번 했나. 그잘난 대학교수, 경제학 박사, 경험있는 정부관료 국익을 위하고 국민을 위해 말한마디 한 인간 있었나. 이낙연 국무총리, 김진표 국회의장, 김명수대법원장은 자격도 없는 인간이다. 지난 5년동안은 법도 국회도 없는 세월이었다. 소주성이란 회괴한 정책으로지난 5년의 기간에는 자영업도 없었다. 소위 판검사라고 하는 인간들도 아무 죄없는 박근혜대통령을 묶어 넣었고 그당시 수사를 맡았던 박영수도 지금은 범법자로써 순번을 기다리고 있는 실정이다.
남의 눈에 눈물 내면 자기눈에는 피눈물 난다는 옛말이 있다.
문재인 정권시 대한민국이 있었나. 세계인들이 대한민국을 괄시하고 푸대접해도 능력의 한계로 어쩔수 없었지 않았나 그러나 지금은 당당하게 말씀하시고 주변국으로 부터 정당한 대우를 받는 윤석열대통령이 있지 않나. 그란데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은 아직도 국민이 뽑은 윤석열대통령을 인정하지 않는 단다. 그래 그러면 이재명이 같은 쓰레기가 대통령이 당선 되었다면 지금 대한민국은 없다. 이낙연이 전라도 사람만이라도 힘을 모으자고 하는 데 대한민국에는 전라도 사람만 사나. 그래 이낙연이는 전라도 사람만 보고 가라.미국가서 선진문화를 배워 왔으면 전국민을 대상으로 포용해라. 전라도 티내나 속좁은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