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이재명이가 감옥에 안가는 이상 민생법안은 없다
마지막 국회 본회의가 2월 1일 개최될 예정이라 하는 데, 방산 수출을 뒷받침하기 위한 수출입은행법 개정 등 시급히 처리되어야 할 각종 민생법안이 아직도 표류하고 있다는 언론보도다. 총선으로 인해 처리가 시급한 민생법안이 수출입은행법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유예는 지금 당장이라도 시급히 처리해야 할 민생 법안인데도 특혜라는 말로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은 요지부동이라는 것이다. 이보다 민생이 더 시급한 법안은 차후에 처리를 하드래도 이 법안만은 이번 마지막 회의에서 꼭 처리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김진표 말 맞따나 국회의원이 국민의 대표고, 헌법기관이라고 하면 맡은 임무는 처리하고 총선에 임하던지 아니면 국민의 대표를 그만 두던지 해야 한다. 지금과 같이 민생 법안들이 쌓인 것은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의 탓이다. 윤석열 정부에서 일을 할수 있도록 해줘야 하는 데도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은 사사건건 간섭하고 엉토당토 안되는 말로 이재명이 방탄으로 버티고 있는 것이다.
o 특혜라는 말도 모르고 우기는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
수출입은행법 개정안은 폴란드와 맺은 30조원 규모의 무기 수출 계약을 지원하기 위해 수출입은행의 자본금을 15조원에서 30조원으로 늘리는 내용이고. 국책 은행의 방산 금융 지원은 국제 방산 거래에서 관례인데도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은 특정 방산 업체에 특혜를 주는 법안이라고 생트집을 잡고 있다는 것이다. 문재인 정권에서 이런 사례가 없어 어찌할 바를 몰라 특혜라고 하는 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자질없는 사람들이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의 인간들이다. 이번에 만약 이 민생법안을 끝까지 통과 시키지 않고 저거들 생각대로 한다면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의 인간들은 국민의 대표 자격도 없으므로 전부 낙오시켜야 한다. 국민의 힘 소속 인간들도 마찬가지. 폴란드에 K2 전차, K9 자주포, FA-50 전투기를 수출해 막대한 일자리와 수출 시장을 창출하는 것이 국가를 위하고 국민을 위한 일이라면 국민의 힘만이라도 중지를 모아 강력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에게 이판사판 벌어야 하는 데도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이 특혜라고 하는데도 이에대한 제동도 없고 발악도 없다 .
o 학창시절 데모만 했지 책을 읽었나
이런 자들이 대한민국 국회의원이고 의장이라고 하니 기가차다. 이래도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의 인간들은 국민이 낸 세금을 받아먹고 있나, 국민세금을 받아 온갖 혜택을 누리면서 국민대표고 헌법기관이라고 하나. 이제 국회의원이라고 하는 인간들은 보기도 싫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어떻게 이루어진 나라인가 수출없이는 나라를 운영할수 없는 대한민국이다.. 세계 8위의 경제틀을 놓을 때 그당시 데모만 했으니 대갈통에 들은 것은 양손 들어 고함지른 것 밖에 더 있나. 그런 실력으로 세계인들로 부터 지난정권이 얼마나 괄시를 받고 했나 이러고도 정신을 못차리고 있으니 대한민국 국회와 사법부는 간판만 있지 국민과 국익은 없다. 우짜다 대한민국이 이래 되어 뿟노. 최고의 교육을 받았다고 하는 인간들이. 두손흔들며 데모한 게 교육이가. 김진표는 299명의 인간들 하나하나 국민의 대표고 헌법기관이라 하는 데 특혜라는 뜻도 구분하지 못하는 이런 인간들이 국민의; 대표고 헌법기관 맞나.
o 국익과 국민이 없는 나라 대한민국
국민은 하루 벌어 살기가 빠듯한데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의 인간들은 윤석열대통령께서 불철주야 노력한 댓가로 수출을 성사 시킨 것만도 특혜라고 꼬집으니 이게 대한민국 국회의원이라는 인간들 수준이다.. 문재인 같은 저질스런 인간이 이런 성과 성취한적 있었나. 그래도 문재인 같은 인간을 대통령했다고 추켜세우고 있으니 한심하다 문재인이 가는 곳마다 왕따에 싸대기 맞고도 문재인 문재인 하는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의 인간들이 국민의 대표고 헌법기관이라고 하는 데 국민이 보기에는 밥그릇보다 작은 종재기 만도 못한 인간들이다. 그래 어디 할짓이 없어 민생법안을 가지고 흥정하나. 민생법안 가지고 흥정하는 것은 국민을 가지고 흥정하는 것과 똑 같다는 것을 알아리. 국익도 모르고 국민도 모르는 데. 한표달라고 애원하는 이런 인간들이 있는 이상 대한민국 발전은 없다. 지금 아파트 입주자를 모두 부동산 투기꾼으로 몰고, 83만의 소상공인들의 절규를 해도 본체만체 하는 인간들이 김진표와 더민당 169명이다. 국가와 국민을 위하는 길이 어떤 길인지도 모르는 한심한 인간들